VISION: Sydney 318
YWAM Sydney 318 에 오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 합니다.하나님께서 아브라함을 부르셔서 온 열방을 축복하셨던 것처럼, 하나님의 부르심에 믿음으로 나아온 여러분은 아브라함의 자손이 되었으며, 열방을 향한 축복의 통로가 될 것입니다.
“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의 집을 떠나 내가 네게 보여 줄 땅으로 가라,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 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 지라,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얻을 것이라 하신지라” (창12:1-3)
예수님은 승천하시기 전 제자들에게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고,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. 그런데, 제자들이 그 말씀에 순종하여 나가기 전에 해야할 일은 누가복음 24장 49절에서 말씀하신 대로 하나님의 능력 안에서 기다리는 것이었습니다.
“볼지어다 내가 내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것을 너희에게 보내리니 너희는 위로부터 능력으로 입혀질 때까지 이 성에 머물라 하시니라” (눅24:49)
우리는 훈련을 통해서 약속하신 성령을 기다리며 능력이 입혀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. 파수꾼이 아침을 기다리는 심정으로, 목마른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갈급한 것처럼(시42) 사모하는 심정으로 주님을 기다리고 찾으시면 반드시 그 분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(잠8:17-19). 그분으로 인하여 즐거워하며 기뻐하며 그분으로 인하여 만족하게 될 것입니다. 우리의 소망과 기쁨이 그 분 안에 있습니다.
사랑하고 축복합니다
Directors 하태식, 정선